카테고리 없음

위키드 최명빈!! 리틀효녀 최명빈 얼굴도 맘도 너무 예쁘네요~

파이팅~ 2016. 2. 19. 15:12


위키드 최명빈!! 리틀효녀 최명빈 얼굴도 맘도 너무 예쁘네요~



안녕하세요~~



어제 늦은 시간 방영된 엠넷의 새 음악프로그램


위키드의 팬이 되어버린 파이팅입니다 ㅎㅎ


사실 처음에 위키드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이


창작동요 프로그램을 한다길래


유치할 줄로만 알았는데..


아이들의 울림이


얼마나 감동적이던지


참 마음이 뜨끈해지더라구요


그 중 위키드의 최명빈 어린이~~


많은 어른들이 울게 만들엇던 어린 소녀인데요


윤일상 작곡가는


울음을 참고 부르는 의젓함이 마음에 와닿았다고


감동의 말을 하시더라구요



처음엔 그저 노래를 잘 못하는 건 아닐까 했던 발음들이


눈물을 참으며 뱉은 의연함이란 걸 알게 해준 한마디였습니다


그래서인지 많은 어른들에게 감동을 선사햇는데요


세남매를 홀로키우시는 엄마에게


도움이 되고 싶다는 어린 딸을 보며


어찌 맘이 안 아플수가 있겠어요 ㅜㅠ




엄마 대신 어린 아이들을 돌보는 찰한 리틀 효녀 최명빈~~


위키드를 통해 최명빈 어린이에게


더욱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게 되네요


너무 예쁘고 순수한 그 마음 잃지 말고


늘 행복했음 좋겟어요


마지막으로


위키드 최명빈 아이의 영상 올려볼게요~~


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가득담아


위키드 최명빈이 부르네요.